LOOK BOOK

임영웅, 신곡 발표 이어 화보로도 팔색조 매력 발산 중

임영웅, 신곡 발표 이어 화보로도 팔색조 매력 발산 중 | 1
<사진제공=웰메이드, 임영웅 21 SS 시즌 미공개 화보컷>

가수 임영웅의 미공개 화보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임영웅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일명 ‘슈퍼 히어로’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꿈꾸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다. 다양한 배경에서 재미있는 포즈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모은다.

임영웅, 신곡 발표 이어 화보로도 팔색조 매력 발산 중 | 2
<사진제공=웰메이드, 임영웅 21 SS 시즌 미공개 화보컷>

임영웅은 스타일링과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눈빛과 아우라를 표현하는 수트‘웅’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포즈와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를 구사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했다.

임영웅, 신곡 발표 이어 화보로도 팔색조 매력 발산 중 | 3
<사진제공=웰메이드, 임영웅 21 SS 시즌 미공개 화보컷>

화보 속 임영웅 제품은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 제품이다. 간절기에 활용도 좋은 아우터류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활동성 강조한 정장까지 다양한 룩을 살펴볼 수 있다.

임영웅, 신곡 발표 이어 화보로도 팔색조 매력 발산 중 | 4
<사진제공=웰메이드, 임영웅 21 SS 시즌 미공개 화보컷>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임영웅의 신곡 활동을 응원하고자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며, “이번 미공개 컷으로 임영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최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공개,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변함없이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현재 음원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인기 아이돌 못지 않은 화력을 자랑하며 지난해보다 더 거세진 '임영웅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604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