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양승호의 XYN, ‘ALYXYN’ 캡슐 컬렉션 글로벌 독점 공개

양승호의 XYN, ‘ALYXYN’ 캡슐 컬렉션 글로벌 독점 공개 | 1

패션, 아트 신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양승호가 패션 브랜드 XYN 을 론칭했다.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에 재학 중 한국에 돌아와 2NE1 데뷔를 시작으로 그들의 스타일리스트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 양승호(XIN)는 지드래곤 ‘M.O.T.T.E’ 월드 투어를 비롯 피스마이너스원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활동 및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을 하며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기도 하였다.

다양한 영역에서 커리어를 쌓아 나간 양승호가 런칭한 XYN은 본인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패션 브랜드로, 새로운 시작인 첫 번째 컬렉션 ‘2016 SPRING FALL’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교차되는 X 형태의 디자인과 하드웨어가 섞여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XYN은 분더샵 케이스스터디에서 판매되며 이 외에도 전세계 글로벌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승호의 XYN, ‘ALYXYN’ 캡슐 컬렉션 글로벌 독점 공개 | 2

이와 동시에 XYN은 1017 ALYX 9SM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 ‘ALYXYN’ 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자이너 메튜 윌리엄스(Matthew M Williams)가 이끄는 브랜드 1017 ALYX 9SM의 파리 컬렉션 쇼에 늘 모델로써 함께했던 양승호는 브랜드의 이름이기도 한 매튜 윌리엄스의 딸 ALYX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그녀가 양승호의 티셔츠에 마카로 적었던 ALYXYN이란 그들의 이름을 딴 캡슐 컬렉션이 되어 XYN과 함께 론칭한다.

모든 디자인 요소들은 이 컬렉션이 탄생 하기까지의 스토리를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실제 사람의 체온에 반응해 색이 나타나거나 사라지는게 특징인 후디와 폰백, 1017 ALYX 9SM이 만들어진 도시 뉴욕과 XYN의 도시 서울의 지도를 합쳐서 만들어진 콜라보레이션 택 등을 담은 이번 ‘ALYXYN’ 캡슐 컬렉션은 분더샵 케이스스터디에서 글로벌 독점으로 3월 12일 론칭한다.

318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