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

매일 입는 데일리 룩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과하지 않은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헤어 액세서리 포인트 스타일링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 | 1
1,3. 살롱드서울 2. 호재 4. 레페토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이 있듯이 80년대 유행했던 헤어 스크러치, 일명 ‘곱창밴드’가 다시 패션 아이템으로 뜨기 시작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밋밋한 헤어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무심하게 손목에 걸어도 예쁜 악세서리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을 것.

깔끔한 블라우스와 언발길이의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클래식한 플랫슈즈와 함께 매치한다면 완벽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안경 포인트 스타일링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 | 2
1. JSNY 2. 질 스튜어트 by 시원아이웨어 3. 매그파이

프레임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안경은 작지만 시선을 사로잡기 좋은 아이템이다. 그 중 투명 프레임 뿔테 안경은 착용 시 얼굴 톤이 밝아 보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느낌까지 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코로나 19로 집콕 생활과 재택 근무가 일상이 되면서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편안한 스타일이 대세로 자리를 잡은 요즘, 환절기 날씨에 가장 입기 좋은 트레이닝 셋업 제품과 발에 부담은 덜하며 활동성을 높여주는 어글리 슈즈를 함께 매치한다면 원마일웨어 룩의 정석이 완성된다.

20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