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캘빈클라인 진 X 박서준, 화보 단독 선공개

모던과 젊음을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이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데이즈드 4월호 별책 화보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아름다운 제주의 초원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캘빈클라인 진과 박서준의 케미가 만들어낸 역대급 분위기를 자랑한다. 화보 속 박서준은 캘빈클라인 진의 시그니처 데님 제품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물들이며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광활히 펼처진 푸른 언덕 위에 흰색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 티셔츠와 바디 핏 데님 팬츠를 입은 모습은 여행 중 마주치면 누구나 첫 눈에 반할 비주얼이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푸른 잔디와 유채꽃, 데님자켓과의 조화는 물론, 따스한 봄을 만끽하는 박서준의 모습이 잠자고있던 우리의 낭만을 깨워준다.

당장이라도 캘빈클라인 진을 걸치고 제주도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본 화보는 데이즈드 4월호 박서준 별책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캘빈클라인 진과 박서준의 처음 함께하는 익스클루시브한 스토리를만나볼 수 있으니, 이는 박서준의 팬들은 물론 패션계에서도 기대하는 희소식.

한편, 박서준이 화보 속 착용한 모든 제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매장과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