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태그호이어 X 주지훈, 상남자 매력 돋보이는 영상 화제

태그호이어 X 주지훈, 상남자 매력 돋보이는 영상 화제 | 1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배우 주지훈이 함께한 #ForeverChasingTomorrow2021 캠페인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캠페인 필름은 태그호이어 대표 컬렉션인 까레라와 같이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그에 따른 발전과 혁신을 주제로 전개하고 있으며, 배우 주지훈 자신이 마주하는 압박과 그를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태그호이어 X 주지훈, 상남자 매력 돋보이는 영상 화제 | 2

주지훈은 매 작품마다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는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태그호이어가 추구하는 정신과도 닮아 있다.

특히 주지훈은 캠페인 필름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를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선명한 블루 컬러로 청량감을 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스타일 포인트를 제안한다.

태그호이어 X 주지훈, 상남자 매력 돋보이는 영상 화제 | 3

또, 태그호이어의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02는 무려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자랑하며컬렉션의 심장으로 자리하여 지난 160여년간 태그호이어가 이어온 정밀하고도 정제된 고도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입증해 보였다.

태그호이어 X 주지훈, 상남자 매력 돋보이는 영상 화제 | 4

태그호이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펼쳐 온 스포티한 모습에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절제된 그러나 틀림없는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태그호이어와 주지훈이 함께한 #ForeverChasingTomorrow2021 캠페인 필름은 태그호이어 유튜브 및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워치는 전국 태그호이어 부티크 및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