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커버낫과 라이브 방송 진행

무신사, 커버낫과 라이브 방송 진행 | 1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24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첫 협업 브랜드였던 엄브로는 방송 당일 매출이 최근 7일간 일평균 대비 5배 이상 증가했으며 누적 접속자 수 1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첫 방송에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는 첫 회 성과에 힘입어 24일 오후 8시 커버낫 편을 마련하고, 21 S/S 신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불독 캐릭터 엠블럼’과 아치형 로고로 포인트를 준 ‘빅 엠블럼 로고 맨투맨’, 편안한 실루엣으로 활동성이 높은 ‘빅 로고 트랙 자켓’, 워크 웨어 스니커즈 ‘커버 블랙’ 등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커버낫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스트백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고,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버낫 신제품 백팩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33L’을 선물한다. 또한 패션 유튜버 ‘키미’, 모델 신윤제, 무신사 패션 에디터가 참여해 상세한 제품 정보와 봄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모바일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