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이유, 유니크한 스타일도 찰떡 소화

아이유, 유니크한 스타일도 찰떡 소화 | 1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4월 호의 커버를 장식한 아이유는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루 크롭 티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플리츠스커트를 비롯해 화이트 스웨트셔츠와 데님 쇼트 팬츠 등 구찌 오버추어(Ouverture) 컬렉션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매치해 선보였다.

아이유, 유니크한 스타일도 찰떡 소화 | 2

또한, 레드-그린-레드 멀티 컬러의 웹 디테일이 돋보이는 롸이톤(Rhyton) 스니커즈와 재키 1961스몰 호보 백 및 구찌 홀스빗 1955스몰 숄더 백 등,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액세서리들과 함께 감각적인 화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아이유, 유니크한 스타일도 찰떡 소화 | 3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비러브드(Beloved) 핸드백으로 4월부터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구찌 앰버서더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며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이유의 매력 넘치는 화보 및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4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65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