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민시 & 김영대, MZ세대 취향 저격 데일리룩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모델 고민시·김영대와 함께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2021 SS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패션을 일상 속 하나의 즐거움으로 인식하는 MZ세대의 생활 환경을 토대로 주변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화려한 그래픽과 강렬한 컬러감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캠퍼스‘편, ‘피크닉’편, ‘홈’편 총 3개의 시리즈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브랜드 모델 고민시, 김영대와 함께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영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N · F · L 3개의 단어를 다양한 버전의 삼행시로 플레이하며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카피로 풀어냈다.

엔에프엘(NFL)의 2021 SS 시즌 컬렉션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지닌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집 안팎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세분화해 선보였다.

세미 오버핏의 클럽 라인 스웨트 셔츠는 쉴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활동성에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해 봄 데일리룩으로 입기 완벽하다. 이외에도 간절기 시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웜업 세트, 홈웨어부터 아웃도어룩까지 커버할 수 있는 NFL 클럽 시리즈 등 트렌디한 실루엣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캠페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픽이 화려해 보는 내내 집중됐다”, “고민시랑 김영대, 두 모델의 케미 폭발이다”, “쉴드 로고 맨투맨 탐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한편, 엔에프엘(NFL)은 2021 SS 시즌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경품으로 맥북, 에어팟 등을 증정하는 ‘#NFL삼행시챌린지’를 진행 중에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 25일(목)까지 엔에프엘(NFL) 공식 인스타그램(@mynflstyle)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