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문가영 X 디올, 화보 여신과 GEM DIOR 컬렉션의 만남

문가영 X 디올, 화보 여신과 GEM DIOR 컬렉션의 만남 | 1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글로벌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파인주얼리 뉴 컬렉션 GEM DIOR과 배우 문가영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다채로운 컬러와 엣지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GEM DIOR의 새로운 컬렉션 시계와 주얼리 제품을 착용한 아름다운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가영 X 디올, 화보 여신과 GEM DIOR 컬렉션의 만남 | 2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GEM DIOR 컬렉션은 자연과 꾸뛰르의 만남으로 탄생한 엣지 있고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화보 여신’ 문가영과 만남으로 매력이 배가 되었다.

문가영 X 디올, 화보 여신과 GEM DIOR 컬렉션의 만남 | 3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문가영은 유니크한 실버 컬러의 팔각형 케이스가 돋보이는 시계와 기하학적 스타일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화이트 자카드 J’ADIOR 8 레터링 블랙 캐시미어 박시 스웨터와 매치하였다. 화보 속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디올의 파인주얼리 GEM DIOR의 새로운 컬렉션 제품은 디올의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디자인하였으며 7가지 시계와 11가지 주얼리로 구성되었다.

문가영과 함께한 디올의 파인주얼리 뉴 컬렉션 GEM DIOR 화보는 보그 코리아 2021년 4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99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