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봅슬레이 스켈레톤’ 후원...판매액 5% 기부

20131017_adidas_2H downjacket
대한민국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대대표 선수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을 후원하고 다가올 월드컵과 올림픽에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현대 백화점에서 독점 판매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한 열정으로 봅슬레이, 스켈레톤에 올인하는 선수들을 위해 2012년 7월부터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을 후원해왔다. 관계자 측은 “다가올 2014 소치 올림픽에 앞서 맹렬히 훈련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에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2H 다운재킷’을 출시하고 판매 금액의 5%는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2H 다운재킷
아디다스 2H 다운재킷

2H 다운재킷은 외부의 습기 및 수분을 차단해주는 고 기능성 라미네이션 & 코팅 원단인 퍼텍스 쉴드(Pertex Shield)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내부의 온기는 유지하고 습기는 배출해 항상 따뜻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손목 또한 추위를 막을 수 있도록 두꺼운 니트 밴드로 디자인해 찬 공기가 유입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소매의 유틸리티 포켓과 안쪽의 안전 수납이 가능한 포켓, 외부에서도 내용 확인이 가능한 가슴 라인의 투명 패널 포켓 등 모두 겨울철 야외 활동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돼 있어 도시의 일상생활에서나 눈 덮인 산길을 등반할 때 등에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디다스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다가올 월드컵과 올림픽에 올인할 봅슬레이 스켈레톤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수익금 일부는 기부해 선수들의 새로운 도전을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18일부터 현대 백화점 14개 매장 및 현대 온라인 스토어인 H몰과 CJ몰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직영점 중에서는 명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1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