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하고 힙한 ‘봄버 재킷’ 스타일링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요즘, 간절기 필수템으로 봄버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점퍼로 트랜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봄버 재킷 중 가장 익숙한 컬러라면 카키색을 꼽을 수 있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많이 매치하는 컬러인 블랙 아이템으로 베이직하게 코디하고, 포인트로는 펑키한 그래픽이 들어간 아이템들을 매치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패턴이나 이미지가 없는 아이템들은 지루해 보일 수 있고, 너무 큰 이미지 같은 경우 자칫 시선이 집중되어 이미지에 대한 인상만 남을 수 있다.
스타일링에 마지막이라 할 수 있는 신발은 평소 자주 매치하는 스니커즈나 올 블랙으로 가기보단 패턴이나 워커 라인에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 또는 브라운 계열 등을 추천한다. 컬러감 있는 점퍼를 선택하였다면 신발에도 과감히 포인트를 주는것이 스타일에 통일감을 줄 수 있다.
대학 과점퍼를 연상케하는 야구점퍼 느낌의 봄버 재킷은 20대 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남, 여 상관없이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조거 팬츠를 활용해 스타일링 하는 것은 패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특히 올 블랙 룩으로 스타일링하는 경우가 많은데 계절에 맞춰 화사한 컬러의 스웨트셔츠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를 매치해 봄 느낌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고, 낮에는 재킷을 벗어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만약 이너 만 튀는 느낌이 들어 부담스럽다면 신발이나 모자에도 컬러를 주어 중화시켜 주는 것 또한 방법이다.
모자 같은 경우 기본 볼캡도 좋지만 자신의 두상과 헤어스타일에 따라 캠프캡, 비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시도해 자신에게 어울리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