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랜디하고 힙한 ‘봄버 재킷’ 스타일링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요즘, 간절기 필수템으로 봄버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점퍼로 트랜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트랜디하고 힙한 ‘봄버 재킷’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어프로브드(APRVD)/ 아크메드라비/ 홀리넘버세븐/ 레드미티어>

봄버 재킷 중 가장 익숙한 컬러라면 카키색을 꼽을 수 있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많이 매치하는 컬러인 블랙 아이템으로 베이직하게 코디하고, 포인트로는 펑키한 그래픽이 들어간 아이템들을 매치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패턴이나 이미지가 없는 아이템들은 지루해 보일 수 있고, 너무 큰 이미지 같은 경우 자칫 시선이 집중되어 이미지에 대한 인상만 남을 수 있다.

스타일링에 마지막이라 할 수 있는 신발은 평소 자주 매치하는 스니커즈나 올 블랙으로 가기보단 패턴이나 워커 라인에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 또는 브라운 계열 등을 추천한다. 컬러감 있는 점퍼를 선택하였다면 신발에도 과감히 포인트를 주는것이 스타일에 통일감을 줄 수 있다.

트랜디하고 힙한 ‘봄버 재킷’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어프로브드(APRVD)/ 너드온더스트릿(NOS)/ 소보제화/ 홀리넘버세븐>

대학 과점퍼를 연상케하는 야구점퍼 느낌의 봄버 재킷은 20대 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남, 여 상관없이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조거 팬츠를 활용해 스타일링 하는 것은 패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특히 올 블랙 룩으로 스타일링하는 경우가 많은데 계절에 맞춰 화사한 컬러의 스웨트셔츠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를 매치해 봄 느낌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고, 낮에는 재킷을 벗어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만약 이너 만 튀는 느낌이 들어 부담스럽다면 신발이나 모자에도 컬러를 주어 중화시켜 주는 것 또한 방법이다.

모자 같은 경우 기본 볼캡도 좋지만 자신의 두상과 헤어스타일에 따라 캠프캡, 비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시도해 자신에게 어울리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

21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