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버, 더 현대 서울에 ‘리왁싱 센터’ 오픈

20210409 Barbour 03 1
<사진제공=바버(Barbour)>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에서 리왁싱 센터(Rewaxing Center)를 오픈했다.

AD-KFA

바버(Barbour)는 127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브랜드로 오늘날까지 영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지속되고 있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잡화까지 브리티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토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였다.

AD-KFA
20210409 Barbour 01 2
<사진제공=바버(Barbour)>

지난 3월에 오픈한 ‘바버 더 현대 서울점’에는 바버와 인터내셔날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기존 바버와는 또 다른 감성과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알렉사 청, 화이트 라벨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바버를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리왁싱 센터(Rewaxing Center)’를 한국 최초로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20210409 Barbour 02 3
<사진제공=바버(Barbour)>

바버의 메인 아이템인 왁스 재킷은 바버만의 특수 왁스를 면 소재 위에 바르고 코팅한 재킷으로 방수 및 방풍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아 오늘날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일반적으로 왁스 재킷은 2년(영국 기준)에 한 번씩 리왁싱을 한다면 반영구적으로 오래 입을 수 있다.

리왁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을 통한 매장 방문 및 제품 검수가 필요하다. 리왁싱 서비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바버 리왁싱센터 카카오 플러스 계정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버 입기 좋은 계절이 다가온 만큼, 리왁싱 센터를 방문하여 바버를 좀 더 오래 간직하고 입을 수 있는 ‘리왁싱 서비스’를 이용해보도록 하자.

807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