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여행 트렌드가 비대면 중심으로 바뀌면서 캠핑이나 등산 등을 통해 사람이 몰리지 않은 장소에 안전한 여행을 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더불어 야외 활동이 늘어나자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들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도 아웃도어 인구를 겨냥한 ‘NB GO OUT – HAPPY CAMP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뉴발란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은 갖추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들을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초경량 캠퍼 집업은 봄, 여름, 가을 3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다. 겹의 경량소재로 제작되어 매우 가벼우며, 높은 휴대성과 얇은 두께감으로 체온 조절에 탁월하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과하진 컬러와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다크블루, 라이트카키, 레몬옐로우 4가지다,
MT410은 T410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무드인 2000년대 클래식 러닝의 컨셉을 얹어서 나온 트레일 러닝화 라인이다. MT410의 새로운 모델인 MT410KM5과 MT410KR5는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되었다. 제품의 갑피는 메쉬 어퍼로 경량성과 통기성이 좋고, 중창에는 가벼우면서도 충격을 고르게 분산하여 주는 Acteva 미드솔이 사용되었다. 밑창은 오프로드 주행과 바위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내구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AT Tread 아웃솔로 제작되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초경량 캠퍼 집업과 트레일 러닝화를 비롯해, 뉴발란스의 다양한 제품들은 편안한 기능성과 통기성, 가벼운 무게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이번 NB GO OUT – HAPPY CAMPER 캠페인의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내 제품들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