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1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완연한 봄 날씨에 야외로 나서는 이들이 많다. 일교차가 큰 날씨와 야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면 야외 활동의 기능성을 갖춘 의류는 여행길에 꼭 갖춰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2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서정적 감성과 야외 활동의 기능성을 모두 갖춘 캠핑 라이프스타일 웨어 ‘필드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3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필드(FIELD)라인은 자연 속에서 활동과 휴식을 즐기는 캠핑족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고유의 탐험 정신과 자연친화적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컬러와 디자인을 채택했다. 흙과 나무 등 자연을 연상케 하는 블랙, 베이지, 오크, 카키 등 정제된 컬러는 기존 아웃도어 스타일과 차별화된 서정적 캠핑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갖추고 있어 캠핑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4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지난해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뉴트로 감성의 텐트 제품 ‘캐빈 하우스’ 등 화제의 캠핑 용품을 선보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필드라인 출시로 캠퍼들의 ‘TPO -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의류라인까지 확대했다. 지난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선보인 ‘더 오리지널 캐빈 하우스’는 판매 2주만에 2만 2,444%라는 놀라운 목표 달성률을 기록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달 진행한 ‘2021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펀딩 역시 오픈 9분 만에 목표 대비 2만 5741%인 7억 7225만 7750원 완판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자연으로 향하는 많은 캠퍼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감성과 편안한 착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캠핑 의류인 필드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과 자연을 이어주는 필드라인과 함께 아늑하고 서정적인 아웃도어 감성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5
<사진제공=아이더>

한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양한 환경 변화에 흔들림 없이 여행의 순간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투어링 웨어(TOURING WEAR)’를 출시했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6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투어링 웨어(TOURING WEAR)’는 바다, 숲 등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을 걸으며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걷기 액티비티 ‘투어링(TOURING)’에 최적화된 의류다.

서정적 감성까지 겸비한 기능성 아웃도어 룩 | 9

대표 제품인 ‘투르(TOURS) 방풍 자켓’은 여행 중 만나게 되는 환경 변화에 맞춰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활용도 높은 자켓이다. 공기 순환을 도와 땀 배출에 효과적인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의 특성을 고려해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특유의 뛰어난 활동성과 경량성으로 환경에 따라 가볍게 입고,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간절기는 물론 한 여름에도 안성맞춤이다.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 중 소지품을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양쪽에 넉넉한 사이즈의 주머니를 배치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후드 일체형으로 디자인해 여행 중 가벼운 비, 바람을 피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소매 부분에는 아이더 로고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사한 소프트 망고, 파우더 핑크와 베이직 컬러인 쉐도우 그레이, 화이트, 블랙 총 5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녀 공용이며,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한편, 아이더는 제품 출시와 함께 ‘투어링 웨어(TOURING WEAR)’ TVCF를 공개했다. ‘여행을 입다’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 모델 김우빈과 한소희가 여행의 순간들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바람을 타며 즐기는 액티비티 등 여행의 순간마다 함께하는 ‘투어링 웨어’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엿볼 수 있다.

아이더 마케팅팀 조재종 이사는 “따뜻해진 날씨에 새로운 마음으로 투어링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투어링 워크에 이어 여행을 위한 최적의 의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야외 환경에 대비한 아이더의 ‘투어링 웨어’로 소중한 여행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3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