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 룩 빛내 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데일리 룩 빛내 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 1
<사진제공=스타일러스(STYLUS)>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일상 속 매 순간을 환하게 빛내줄 ‘스페셜S’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일러스의 2021 SS 신제품 ‘스페셜S’는 브랜드 이니셜에서 따온 S와 U를 주요 디자인으로 활용해 완성된 로고 모티브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스페셜S’ 컬렉션은 네크리스과 브레이슬릿, 링, 이어링으로 구성되었으며 14K 골드 소재에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더해 한층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심플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특색 있는 디자인은 데일리룩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데일리 룩 빛내 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 2
<사진제공=스타일러스(STYLUS)>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9일(월)부터 4월 30일(금)까지 2주간 스타일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이 적용되며,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S 컬렉션은 로맨틱한 데이트룩부터 데일리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게 완성됐다”라며, “별다른 액세서리에 대한 고민 없이 주얼리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뉴 컬렉션 ‘스페셜S’는 14일부터 백화점을 비롯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 룩 빛내 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 3
<사진제공=로제도르(RoseDor)>

한편,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Dor)는 꽃을 형상화한 신제품 ‘플라워 시리즈’를 출시했다.

2021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플라워 시리즈는 14K 로즈 골드 소재에 앙증맞은 꽃 디자인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남다른 디테일과 정교한 실루엣까지 자랑하며 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반지의 경우 단독으로 착용해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지만, 심플한 라운드 링 혹은 다른 사이즈의 플라워 링과 레이어드 매치하면 한층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 룩 빛내 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 | 4
<사진제공=로제도르(RoseDor)>

로제도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Blooming Spring’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Blooming Spring’ 프로모션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이전에 출시됐던 플라워 시리즈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목걸이 · 귀걸이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움은 물론 대중적인 매력까지 다 잡아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을 위한 선물로도 완벽한 구성”이라며, “플라워 시리즈 제품들로 더욱 화사하고 산뜻한 봄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제도르는 브랜드 런칭 7주년을 기념해 전 제품 대상 최대 30% 할인 이벤트와 스페셜 다이아몬드 7종 기획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로제도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