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컬렉션 2021 봄 여름 남성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RE)가 토양의 풍광과 황토빛 모래 언덕에서 영감을 받은 몽클레르 컬렉션 ‘2021 봄 여름 남성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거침없는 모험 정신을 반영한다.

모래, 캐러멜, 그리고 흙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기반으로 해 질 녘의 오렌지색과 에메랄드그린 등의 컬러가 조화를 이룬다.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립스톱 재킷부터 저지 소재의 하이브리드 레인코트까지, 초경량 나일론을 사용했으며, 강력한 날렵함을 더욱 엣지 있고 테크니컬하게 표현했다. 또한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강화된 코튼 소재를 컬렉션 전반에 담아냈다. 초경량 마이크로 나일론 소재의 카리온(Carion) 재킷은 안쪽의 벨트로 핏을 조정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쇼츠와의 테크니컬한 레이어는 이번 몽클레르 남성 컬렉션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

남성 라인을 대표하는 지형적 프린트를 담아낸 스포티한 샤르동(Chardon) 바람막이는 내리쬐는 햇볕 아래 우리 몸을 알맞게 보호해 줄 수 있는 기능성과 물론,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는 나일론 립스톱 소재의 아스트럭(Astruc) 셔츠 재킷은 모래가 휩쓸고 간 듯한 뉴트럴한 컬러로 꾸미지 않은 듯한 편안한 세련미를 선사한다.

이번 몽클레르 컬렉션 2021 봄 여름 새로운 남성 라인은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7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