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국적 감성 물씬, 김태희의 여름 화보

이국적 감성 물씬, 김태희의 여름 화보 | 1
올리비아로렌 2021 여름 시즌 김태희 화보컷

배우 김태희의 이른 여름 화보가 공개 됐다.

이국적 감성 물씬, 김태희의 여름 화보 | 2
올리비아로렌 2021 여름 시즌 김태희 화보컷

이번 시즌 화보는 ‘푸른 바다 위의 낭만’, ‘말리부에 쏟아진 햇살’을 컨셉으로 시원한 해변의 이국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주는 기분 좋은 몰입감을 통해 마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일상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이국적 감성 물씬, 김태희의 여름 화보 | 3
올리비아로렌 2021 여름 시즌 김태희 화보컷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한 풍경이 강렬하게 느껴지는 크고 작은 야자수 앞에서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국적 감성 물씬, 김태희의 여름 화보 | 4
올리비아로렌 2021 여름 시즌 김태희 화보컷

여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요트 위 화보컷에서는 뜨거운 햇살 아래 여유를 만끽하는 김태희의 모습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김태희가 착용한 제품은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제품으로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여름 시즌, 시원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전개한다.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에 주력하며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올리비아로렌 x 김태희 여름시즌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