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 될 옷장 속 보물들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 될 옷장 속 보물들 | 1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는 시원하고 가벼운 옷차림에 편안함을 더한 여름 컬렉션으로 새 시즌을 맞이한다.

특히 이번 여름 컬렉션은 테일러링과 셔링이 핵심 요소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선명한 컬러가 화려함을 더했고,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휴가나 가벼운 모임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드레스와 셔츠, 여름 슈트, 부드러운 스커트, 니트 또는 저지 탑으로 구성했다.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 될 옷장 속 보물들 | 4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이외에도 러플 네크라인, 퍼프소매, 흐르는 듯한 소재가 특징인 미디 드레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리넨 소재의 부드러운 테일러링, 여유로운 블레이저, 통이 넓은 팬츠, 편안한 반바지, 오버사이즈 셔츠, 수영복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트랩 플랫, 힐 샌들, 라피아 백, 밀짚모자,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 섬세한 골드 톤 주얼리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 될 옷장 속 보물들 | 5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컬러는 내추럴한 색조부터 진한 레드, 장밋빛 핑크, 콘플라워 블루까지 여름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여기에 화사한 색조의 뷰티 아이템을 더한다면 빛나는 피부와 함께 여름의 모든 순간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 될 옷장 속 보물들 | 6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인 총괄 말린 소네(Malin Sone)는 "우리에게 오래 지속되는 디자인이란, 유행을 타지 않는 데일리 아이템과 특별한 옷장 속 보물을 의미한다. 어울리는 아이템끼리 믹스 매치할 수도 있다. 스타일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것은 본질적인 요소인데, 이번 시즌에는 많은 고민을 할 필요 없이 항상 나다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자연스럽게 멋있어 보이는 옷차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에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2023 여름 컬렉션은 오는 4월 27일부터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k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