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 추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의미있는 선물로 전달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방부터, 여름에 필수 패션 아이템인 샌들,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볼캡 그 외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백 아이템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 추천 | 1
프로엔자 스쿨러(1), 모스키노(2), 알렉산더왕(3), 아크네 스튜디오(4), 위크엔드 막스마라(5), 마르니(6), 막스마라(7)

데일리룩에 사계절 내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은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프로엔자 스쿨러의 딥그린 컬러 쇼퍼백을 고려해보자.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실용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쉬운 가방이다. 또한 귀여운 곰돌이 프린트가 돋보이는 모스키노의 화이트 버킷백은 캐주얼한 룩이나 포멀한 수트에 포인트로 주기 좋아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방이다.

알렉산더왕의 로고 클러치와 아크네 스튜디오의 프린트 에코백은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 가방으로 어떠한 룩에도 간편하게 착용하여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색다른 가방을 선물 하고 싶다면 라피아 소재의 위크엔드 막스마라 파스티치노백,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르니 마르셀 스몰 매듭 핸드백, 체인 모양의 독특한 스트랩과 M 이니셜이 돋보이는 막스마라의 마로백을 추천한다.

#컬러풀한 여름 슈즈 아이템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 추천 | 2
세르지오 로시(1), 스텔라 매카트니(2), 마이클코어스(3), 렉켄(4), 닥터마틴(5), 버켄스탁(6), 레이첼콕스(7)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컬러풀한 샌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세르지오 로시의 베이비 핑크 스틸레토 힐은 원피스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실루엣으로 결혼식이 많은 5월 하객룩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비슷한 컬러의 스텔라 매카트니 에스파듀 솔 슬링백 샌들은 편안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핫팬츠나 데님과 매치하기 좋아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마이클코어스와 렉켄의 가죽 스트랩 슬라이드는 꼬임 디테일로 포인트가 되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닥터마틴의 샌들은 어떤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슈즈로 남녀노소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선물하기 좋다.

또한, 여름 대표 샌들 버켄스탁은 편안한 착용감이 큰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운 멜론 컬러의 레이첼콕스 블로퍼는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포티한 운동복 아이템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 추천 | 3
라코스테 풋웨어(1), 디스퀘어드2(2), 이자벨마랑 옴므(3), 휠라(4), 배리(5), 이자벨마랑(6)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5월에는 요즘 대세인 원마일웨어룩에 어울릴 만한 볼캡이나 스니커즈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

라코스테의 테니스화는 편안한 착화감과 초경량 쿠셔닝으로 테니스 코트 뿐만 아니라 코트 밖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디스퀘어드2, 이자벨마랑 옴므의 볼캡은 브랜드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트레이닝 셋업과 함께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기 좋다.

휠라의 신제품 뉴런 런닝화는 러닝을 즐겨하는 사람부터 초보 러너까지 수준별로 선택 할 수 있는 퍼포먼스 러닝화로 착화감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배리의 버킷햇은 자외선 차단 뿐 만 아니라 바캉스룩에 포인트주기 좋으며, 이자벨마랑의 쇼퍼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야외 활동시 실용성까지 겸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 추천 | 4
페라가모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1),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2), 모스키노(3), 이자벨마랑(4), 사카이(5), 엠씨엠(6)

마지막으로 패션을 완성 시켜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액세서리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페라가모 타임피스와 펜디 타임피스의 워치는 클래식한 실버 스트랩에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어 20대 초중반 직장인 여성에게 추천한다.

다음으로 모스키노의 카드지갑은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에 도트 패턴으로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이자벨마랑, 사카이의 패션 벨트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연청 데님이나 블랙 진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아 벨트 하나로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MCM의 휴대폰 케이스는 동물을 모티브로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422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