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자친구 취향 저격, 로즈데이 선물 추천

<사진제공=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21SS ‘하트시리즈’를 선보였다.

스트레치엔젤스가 새롭게 선보인 하트시리즈는 스트레치엔젤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 & 스테디 셀러인 ‘파니니(PANINI)’백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트 스트랩 2종과 하트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반팔 티셔츠로 구성,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로 선보였다. 이번 하트시리즈는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하게 마음을 전하는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는 하트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파니니백 구매 시 하트스트랩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제품 소진 시 종료)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코이무이(KOIMOOI),미니 보노백(Mini Vono Bag)>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도 21SS 시즌 새로운 핸드백 라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컬렉션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라는 테마로 일상 속 화장한 오후나 새로운 계절이 가져다주는 설렘을 담아냈다. 구조적인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 파스텔톤의 컬러감으로 코이무이만의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표현했다.

<사진제공=코이무이(KOIMOOI),페이지백(Page Bag)>

새롭게 출시된 코이무이 제품은 ‘보노백(Vono Bag)’, ‘미니 보노백(Mini Vono Bag)’, ‘페이지백(Page Bag)’ 총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자연의 유기적인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가리비 형태가 연상되는 ‘보노백(Vono Bag)’과 둥근 곡선 쉐입, 옆면의 절개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미니 보노백(Mini Vono Bag)은 고급스러움을 주는 은은한 잔엠보 가죽을 사용하여 터치감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페이지백(Page Bag)’은 책의 페이지가 넘어가는 듯한 플랫한 바디 디자인에 미디움 사이즈의 숄더 백으로 언밸런스 원 숄더 형태로 모던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어깨에 자연스럽게 걸쳐 사용하는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코이무이의 신상 핸드백 라인은 시그니처 원형 오브제와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며, 고급스러운 독일 원사 세라필(Serafil)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한 아이템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21SS 신규 컬렉션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핸드백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