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8등신 미녀’ 나나의 시크한 스타일링

8등신 미녀 나나의 패셔너블한 인스타그램 속 패션 스타일과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보여준 시크한 스타일이 화제다.

<사진출처=프로엔자 스쿨러>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나나의 인스타그램 속 가디건은 산뜻한 라임컬러와 어깨 트임 디테일로 캐주얼하면서도 여리여리한 청순함까지 자랑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나나는 <오! 주인님> 14회에 레더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여 걸크러쉬한 매력을 선보였던 제품이다. 나나의 매력을 보여준 가디건은 해리스 미국 부통령의 의붓딸 엘라 엠호프가 모델로 데뷔했던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나나 SNS>

이번 시즌 대세 트렌드인 캐주얼한 셋업 스타일 역시 나나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나나가 착용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데님 셋업은 배리 제품으로, 밝은 이너와 높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보여줬다.

<사진제공=배리>

이민기와의 달콤한 로맨스로 ‘오주인’역을 완벽히 소화한 나나는 드라마 속 화사한 파스텔톤의 막스마라 코트와 마이클코어스 소호백을 선택해 우아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사진제공=막스마라, 레이첼 콕스>

<오! 주인님> 9회에서 선보인 막스마라 코트는 코트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되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같은 회에서 선보인 레이첼 콕스 블랙 앵클 부츠는 화이트 진에 매치하여 나나의 늘씬한 각선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사진제공=이자벨마랑, 마이클 코어스>

또, 나나가 <오! 주인님> 16회에서 착용한 이자벨마랑 원피스는 유니크한 패턴에 우아한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흔하지 않아 더 매력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5회에서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트위드 셋업에 마이클코어스의 화이트 소호백을 매치하여 클래식한 셋업에 포인트를 더해 나나만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3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