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전소미, 루이비통 아이웨어 글로벌 캠페인 모델

싱어송라이터이자 아티스트 전소미가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대표하는 루이 비통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루이 비통 프렌드 오브 하우스(Friend of House)로서 모델이 된 전소미의 모습은 클로에 모레츠(Chloe Moretz)와 루 앤 더 야쿠자(Lous and the Yakuza)와 함께 루이 비통 여성 아이웨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D-KFA

이번 새로운 캠페인에는 루이 비통 여성의 다양한 얼굴을 대표하는 글로벌하고 독립적이고 트렌디한 세 명의 여성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5월 19일부터 모든 공식 루이 비통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글로벌 아이웨어 캠페인에서 전소미는 선글라스 다리 부분에 주얼리 디테일이 정교하게 장식된 쿠튀르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AD-KFA

12살의 어린 나이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 전소미는 2021년, ‘프로듀스 101’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그룹 I.O.I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다. 20219년 6월, 첫 싱글 앨범 앨범 “Birthday”로 공식 솔로 데뷔를 하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1위의 존재감을 드러냈고, 2020년 7월에는 솔로 앨범 “What You Waiting For”를 발표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음악 작업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였다. 2021년, 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전소미는 더블랙레이블(THEBLACKLABEL)과 프로듀서 테디(Teddy) 의 지원과 더불어 미국 레이블 인터스콥 레코즈(Interscope Records)과 계약을 통해 넥스트 글로벌 스타로서 발돋움 하고있다.

아이웨어 캠페인을 통해 미국 배우 클로이 모레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모델을, 벨기에계 콩고인 싱어송라이터 루 앤더 야쿠자는 정교하고 독특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사각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242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