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다양한 디자인의 반팔티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여름 시즌 활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앞모습을 궁금하게 만드는 6가지 뒷모습’을 컨셉으로 한 MLB반팔티는 티셔츠 맛집답게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6가지 라인의 특색 있는 아트워크가 프린트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MLB베이직은 심플한 반팔티에 MLB의 대표 팀 로고를 활용해 포인트로 주었고, MLB모노그램은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적용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무드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픽셀 아트로 즐겁고 신나는 무드를 자아내는 MLB플레이 라인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낸 MLB라이크(플래닛, 팝콘) 라인, 스포티하면서 스트릿 무드를 느낄 수 있는 MLB씸볼 라인까지 각양각색의 컨셉으로 구성돼 고르는 재미를 선사한다.

MLB반팔티는 MLB의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커플룩과 시밀러룩, 패밀리룩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MLB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조거팬츠, 반바지, 레깅스 등과 톤톤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MLB볼캡과 버킷햇 뿐만 아니라 크로스백, 호보백, 버킷백, 숄더백, 힙색 등의 가방과 빅볼청키, 청키하이, 청키로우, 플레이볼 뮬, 청키조거 등의 MLB운동화와 함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MLB는 여름 아이템으로 카라티, 원피스, 카라원피스, 셔츠셋업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과 쪼리 스타일의 청키 슬라이더 라인을 선보인다. MLB키즈에서도 키즈반팔세트를 출시해 패밀리룩 연출로도 손색없다.

한편, MLB 반팔티 컬렉션 화보/영상과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