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 지수 업, 데일리 선글라스 스타일링

입하가 지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30도를 웃도는 기온과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에 올해는 여름이 빠르게 찾아온 것 같다. 덕분에 좀 더 빨리 멋스러운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포인트 아이템이 한정적인 날씨에 가볍게 포인트 주기 좋은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스타일 지수 업, 데일리 선글라스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선글라스: 마스카, 신발: 매그파이, 의류: 트렁크프로젝트, 가방: 29에디션>

선글라스는 맨즈 스타일링에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룩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 때문이다. 데일리로 입기 좋은 가벼운 티셔츠에 어떠한 룩에도 매치가 가능한 화이트 운동화, 거기에 쉽게 들고 다니기 좋은 크로스백 하나면 간편한 데일리룩은 완성이다.

그러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엔 조금 부족하다. 부족한 스타일링을 다각 프레임의 멋스러운 선글라스로 채워보자. 여기에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선글라스라면 오묘한 컬러감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스타일 지수 업, 데일리 선글라스 스타일링 | 2
<사진출처=선글라스: 마스카, 신발: 레페토, 원피스: 셀프포트레이트, 가방: 로서울>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트렌디하면서도 계절감을 잘 표현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프레임까지 어우러진다면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글래머러스한 무드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프릴이 달린 화이트 미니 원피스로 귀여운 스타일링을 표현해보자.

여기에 발레리나를 연상케하는 플랫슈즈와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니 백을 매치하여 글래머러스함과 러블리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5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