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도연, 청아한 여름날의 담백한 일상

김도연, 청아한 여름날의 담백한 일상 | 1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닐바이피(NILBY P)와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 김도연이 함께한 21 Summer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김도연은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음악뿐 아니라 배우로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매력적인 마스크와 남다른 비율을 가진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이다. 그녀와 함께한 닐바이피(NILBY P)는 모던한 감성과 담백하고 차별화된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룩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김도연, 청아한 여름날의 담백한 일상 | 2

W컨셉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는 이번 화보는 여유롭고 나른한 일상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김도연을 만나볼 수 있다.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톤온톤 매치하거나 니트웨어와 쇼츠를 연출하는 등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간결한 실루엣의 크롭 트위드 재킷에 시원한 컬러 감이 돋보이는 팬츠로 스타일링하여 캐주얼하지만 모던한 무드로 눈길을 끌었다.

W컨셉 관계자는 “출시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닐바이피와 이번 시즌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W컨셉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감도 높고 퀄리티 있는 컬렉션을 계속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W컨셉과 닐바이피, 김도연이 함께 한 21 Summer 컬렉션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34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