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부터 여름까지 원피스 스타일링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차림 역시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본격적으로 여름 옷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 디테일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러블리한 무드를 뽐낼 수 있는 미니 원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뷔스티에 원피스

1.2.비뮈에트 3.판도라 4.랑카스터 5.매그파이

평소 숨기고 있던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이너에 따라 여러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 뷔스티에 원피스를 추천하다. 파스텔 톤 원피스와 퍼프소매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포인트는 플라워 디자인의 주얼리이다. 러블리한 매력이 배가 될 것이다. 화이트나 베이지 등 가벼운 컬러감의 백은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줄 수 있다.

마무리로 통통 튀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스트랩 샌들은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펀칭 디테일 원피스

1.셀프포트레이트 2.판도라 3.호재 4.레페토

순백의 화이트 룩은 화사한 봄, 여름 기운과 환상의 궁합이다. 펀칭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는 여름날 활기를 더해주며 데일리룩은 물론 리조트룩으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큼직하고 존재감 넘치는 디자인보다는 스타일링에 한층 귀여움을 더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주얼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는 미들 힐 굽의 옥스퍼드 슈즈는 세련미를 더해주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54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