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산뜻한 썸머룩, 플로럴 원피스 스타일링

덥고 습한 여름 화사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보여주고자 한다면 플로럴 패턴 원피스가 안성 맞춤 이다. 잔잔한 패턴부터 시선을 끄는 빅 플로럴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플로럴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미니원피스 스타일링

산뜻한 썸머룩, 플로럴 원피스 스타일링 | 1
1.데이즈데이즈 2.3.호재 4.레페토 5.마스카 6.코치

잔잔한 플로럴 패턴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룩을 보여주고 싶다면 귀엽고 러블리한 무드의 미니 원피스를 추천한다. 여기에 청량하고 힙한 느낌을 살린 실버 주얼리와 화이트 볼캡을 매치하면 요즘 유행하는 대세 룩을 보여줄 수 있다.

스타일은 물론 눈부신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한 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도 잊지 말자. 편안한 착화감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플랫슈즈로 마무리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롱원피스 스타일링

산뜻한 썸머룩, 플로럴 원피스 스타일링 | 2
1.2.코치 3.4.자라 5.랑카스터 6.마스카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빅 플라워 패턴의 롱원피스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앵클 부츠를 착용해보자. 여기에 미니멀하면서도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미니백을 매치하면 더욱 완벽한 룩이 완성된다.

내추럴한 라피아 소재의 페도라 모자는 내리쬐는 햇볕에 얼굴을 가려주면서 여름 분위기를 보여주는 데 제격 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로 고급미와 스타일 지수까지 한층 업 시킬 수 있을 것이다.

18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