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부가르시아, 100주년 기념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100년 역사의 세계 최고 낚시(Fishing) 브랜드 아부가르시아가 국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피지컬에듀케이션뎁트와의 100주년 기념 룩북 캠페인 협업을 오는 5월 31일 선보인다.

아부가르시아는 그동안 빔즈(BEAMS), 네이버후드(NEIGHBORHOOD), 필그림(Pilgrim)등 글로벌 브랜드와 왕성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100년이라는 역사가 말해주듯 1921년 스웨덴에서 정밀가공의 대명사인 시계를 제조하던 시계 장인이 정밀한 시계의 기술을 낚시 제품에 접목하여 회사를 설립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1951년에 아부가르시아는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스웨덴 왕실로부터 스웨덴 왕실 납품회사로서의 명예를 얻게 되어, 아부가르시아 낚시 제품에는 스웨덴 왕실을 상징하는 크레스트 마크의 휘장을 사용하게 된다.

동시에, 이 크레스트 마크는 엄격하기로 소문난 스웨덴 국가로부터도 품질 보증받게 됨을 의미하게 되어, 전 세계에서 아부가르시아 낚시 제품의 인기가 더 높아지는 결정적인 계기가 된다.

2021년에 100주년을 맞이하게 된 아부가르시아는 미국을 포함한 북미, 남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및 아프리카 등 전 세계 20여개국의 현지 법인을 통해서, 낚시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서있다.

이번 피지컬에듀케이션의 캠페인 협업은 아부가르시아의 “낚시”와 아부가르시아를 대표하는 낚시 제품 중 릴인 “컬러즈” 2가지를 메인 콘셉트로 제안하고 있다.

에코 코튼 원단을 사용한 FISH GRAPHICS 티셔츠 컬렉션과 물결의 웨이브를 시각화한 패턴물, 실제 착용 후 낚시를 즐겨도 되는 낚시베스트와 버킷햇, 카고팬츠등 기능성 제품들도 함께 컬렉션에 포함된다.

10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협업인 만큼 어디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아부가르시아 100주년 스페셜 티셔츠가 함께 공개되며 한정수량으로 일부 채널에서만 GIVEAWAY로 공개된다.

11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