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21 리조트 컬렉션 발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과 배우 기은세가 네이버 TV ‘기은세의 킨스타일(Kin Style)’ 채널을 통해 사랑스럽고 키치한 여름 스타일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은세는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21S/S 시즌 메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6 days를 위한 스타일링을 직접 연출하고 그녀만의 패션 노하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말할 수 없이 좋은 것’이라는 의미의 ‘주느세콰(JE NE SAIS QUOI)’를 테마로 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21S/S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해 어반 로맨틱을 제안하고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페미닌한 퍼프소매와 블랙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하프 자켓은 트위드 팬츠와 셋업으로 로맨틱하게 연출하는 한편, 데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오피스룩으로도 선보였다. 그래픽 티셔츠는 레트로 무드의 플리츠 버튼 스커트와 함께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여기에 백카라의 세일러 가디건과 버킷햇을 더해 유니크한 매력의 스쿨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처럼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소개되었으며 기은세만의 스타일링 팁도 공개되었다. 또한, 브랜드의 위트 있는 감각이 돋보이는 초커 하프 자켓과 스커트, 빅 칼라 볼륨 블라우스와 데님 원피스 등도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기은세의 패션 스타일에는 한계가 없다.’, ‘내가 원하던 스타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은 2021 리조트 컬렉션도 공개했다.

‘프랑스의 긴 여름휴가가 절정에 다다르는 시점’을 뜻하는 ‘그랑데빠르(Grand Départ)’를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햇빛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이국적인 배경과 푸른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다가오는 여름, 완벽한 휴가룩을 완성시켜줄 원피스와 수영복으로 구성했다.

드로우 스트링 디테일이 더해진 롱 원피스와 스크런치 밴드 디테일이 더해진 원숄더 원피스 수영복, 그리고 리본과 버튼 포인트가 더해진 쓰리피스 수영복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만의 키치한 무드가 돋보인다.

기은세가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과 리조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우신사, W컨셉,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부터 구매 가능한 리조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7일간 15%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