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인기 쇼핑몰 100곳과 ‘직잭위크’ 진행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금일부터 6월 6일까지 5만7천여 상품을 무료배송에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직잭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여름 패션 아이템 구매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입점 쇼핑몰 100곳과 함께 일주일 동안 최대 90%, 평균 50%의 할인율이 적용된 특가상품 판매, 할인쿠폰,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고고싱’, ‘핫핑’, ‘프롬비기닝’, ‘아뜨랑스’, ‘메리어라운드’, ‘업타운홀릭’ 등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여성 쇼핑몰 50곳과 ‘슬로우앤드’, ‘데일리쥬’, ‘데쥬’, ‘사뿐’ 등의 인기 쇼핑몰, 올해 들어 주목받으며 급성장 중인 20여 쇼핑몰이 직잭위크에 참여한다.

매일 낮 12시에 시작되는 타임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패션 아이템을 24시간 동안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31일에는 ‘뷰랩 노와이어 브라탑 5개세트’와 ‘본지샵 냉장고팬츠’, ‘썸플레이스 린넨 원피스’를 각각 62%, 29%, 66%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6월 1일 낮 12시부터는 ‘헤이레이디 컬러 반팔티 원 플러스 원’, ‘라뷰 숏 팬츠 원 플러스 원’, ‘딜라잇문 티셔츠’, ‘제이제니 린넨 하프 팬츠’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직잭위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각 쇼핑몰별 최대 1만7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3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팩을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신라호텔 숙박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여름 옷 쇼핑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준비한 할인 행사로 이번 시즌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인기 온라인쇼핑몰 인기 상품을 포함해 할인쿠폰, 타임특가, 경품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44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