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아함 그 자체, 신민아의 핑크빛 메이크업

<사진제공=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뷰티 필름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민아의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신민아는 지방시 뷰티와 함께 고급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러블리한 핑크빛 광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미모를 뽐냈다.

<사진제공=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민아는 특별한 촬영이 없을 때는 지방시의 ‘핑크 수분 팩트’로 간단하지만 자연스러운 톤업 메이크업을 즐기며,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며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지방시 뷰티 컬러 립밤 ‘로즈 퍼펙토’를 특히 애용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의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지방시 뷰티의 스킨케어 베스트셀러인 ‘렝뗑뽀렐 블라썸 프레시 페이스 컴팩트 크림’이다. 일명 ‘핑크 수분 팩트’라 불리는 톤업, 생기, 수분, 자외선 차단 기능의 4 in 1 멀티 크림 컴팩트로 신민아의 촉촉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었다.

<사진제공=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신민아의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은 지방시 신제품 컬러 립밤 ‘로즈 퍼펙토’를 활용해 완성했다. 2021년 6월 출시되는 ‘로즈 퍼펙토’는 립컬러와 스킨케어 성분이 결합된 마블 텍스처로 24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신민아의 치크 메이크업은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를 사용해 완성했다.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4가지 로지 글로우 컬러 조합으로 출시되었으며, 공기보다 가벼운 파우더 텍스처로 무너짐없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 생기 있게 빛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신민아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