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이키, 스포츠 그 자체의 즐거움 ‘플레이 뉴’

<사진제공=나이키(NIKE)>

나이키가 스포츠의 진정한 가치에 주목해 즐거움이라는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향해 나아가는 ‘Play New’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나이키(NIKE)>

나이키는 모든 사람들이 스포츠의 힘을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 아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 속 스포츠의 의미가 경쟁, 승패, 우수한 결과 혹은 경직된 기강 등으로 정의되는 것이 아닌 어떠한 경계도 없이 모든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재미와 포용을 위해 존재하는 스포츠 그 자체의 즐거움을 전한다.

<사진제공=나이키(NIKE)>

Play New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영상 ‘새로운 미래 A New Day’는 경쟁과 승리에만 초점을 맞춘 현재 국내 스포츠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서, 승패와 결과에 의해 정의되지 않고 모두가 스포츠를 즐거운 움직임과 놀이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미래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여러 희망의 모습들을 통해 전달한다.

<사진제공=나이키(NIKE)>

오랜 침묵을 깨고 용기 있게 자신의 목소리를 전하며 사회적 변화를 이끈 쇼트트랙 선수 심석희를 필두로, 전설적인 E-sports 선수이자 스포츠가 선사하는 긍정적인 힘을 알리는 활동에 지속적으로 함께 해온 프로게이머 페이커, 자신만의 독보적인 개성과 장악력으로 수 많은 이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가수 CL,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최우식, 국내 스포츠계의 밝은 미래를 이끌고 있는 탁구선수 신유빈과 스케이트보드 선수 조현주 등이 함께한다.  

<사진제공=나이키(NIKE)>

특히 심석희 선수는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서는 이전의 세계를 깨고 나와야 한다는 말이 있다.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로 향하는 과정이 어렵고 힘들겠지만, 누군가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과거의 굴레는 반복될 수 밖에 없다. Play New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목소리를 모으고 있다는 것 자체가 이미 큰 변화의 시작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나이키(NIKE)>

나이키코리아 김명희 대표는 “우리는 모든 이들이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힘을 불어넣음으로써 자신만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미래로 향하고 있다. 이러한 여정에서 춤, 요가, 러닝 등 어떠한 스포츠든 자신이 즐길 수 있는 움직임을 통해 변화로 향하는 긍정적인 힘을 얻는다”며, 지금 우리가 다져 나가고 있는 밑거름을 기반으로 더욱 새로운 미래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며, 이는 분명 다음 세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나이키코리아는 스포츠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활동에 더 많은 선수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스포츠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약속’도 공개했다. 이 약속에는 한국 스포츠의 모습을 바꾸는데 기여하기 위한 브랜드의 의지와 새로운 즐거움의 여정에 참여하는 이들의 다짐을 담고 있다.

스포츠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나이키 Play New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