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결점 피부 뽐내는 수지의 뷰티 영상

무결점 피부 뽐내는 수지의 뷰티 영상 | 1
<사진제공=랑콤(LANCOME)>

수지의 우아한 미모와 화사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뷰티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와 업스타일 헤어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여름철에 걸맞게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드레스로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결점 피부 뽐내는 수지의 뷰티 영상 | 2
<사진제공=랑콤(LANCOME)>

특히, 수지의 본래 피부인 듯 결점없이 밝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톤과 얇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피부 결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속 수지가 추천하는 제품은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함이 특징인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수지도 실제로 애정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일명 ‘수지 파데’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무결점 피부 뽐내는 수지의 뷰티 영상 | 3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이 없고, 랑콤의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이 더해져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는 듯 자유롭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세미 매트 포뮬라가 유분기를 흡수해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무덥고 습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랑콤과 수지가 함께 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뷰티 영상은 랑콤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