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 캡슐 컬렉션 출시

육스(YOOX)가 오는 6월 로마를 시작으로 개최 예정인 2021유럽축구선수권대회를 기념하여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 #YOOXSOCCERCOUTURE 2021캡슐 컬렉션을 독점 출시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축구와 패션을 결합한 프리미엄매거진 셉(SEPP)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인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협업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축구를 연상시키는 그린컬러와 승리의 스트라이크 그래픽이 포인트인 스웻셔츠와 반팔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육스(YOOX)의 파올로 마시오(Paolo Mascio) 회장은 “육스(YOOX)가 셉(SEPP)과 다시 협업하고 EA7과 같은 브랜드와 캡슐 컬렉션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 지난해 예정이었던 유럽축구선수대회를 올해 로마를 시작으로 다시 개최하는 건 전 세계에 보내는 희망과 기쁨의 신호이자 이탈리아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주는 순간이다”라고 말했다.

#YOOXSOCCERCOUTURE 캡슐 컬렉션은 월드컵과 유럽축구선수권대회마다 출시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포츠인 축구와 패션브랜드의 만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엠에스지엠(MSGM)’, ‘아미(Ami)’,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 ‘JW앤더슨 (J.W Anderson)’, 폴 스미스(Paul Smith), 마르니(Marni),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등 다수의 브랜드들이 참여하였다.

#YOOXSOCCERCOUTURE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육스닷컴에서 6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12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