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싱그러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특유의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 발랄한 모습부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내추럴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첫번째 컷에서 아이유는 화이트 탑에 서스펜더 데님 팬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여기에 3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힙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그녀가 착용한 ‘화이트몬드(WHITEMOND)’는 일상 속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럭셔리’ 컨셉의 데일리 주얼리로, 일반 다이아몬드의 58면 컷팅보다 정교한 100면 컷팅의 극대화된 눈부신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산뜻한 레드 원피스를 착용한 컷에서 아이유는 네이비 볼캡에 손가락을 올린채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를 짓고있다. 반짝이는 포인트로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더해 꾸민듯 안 꾸민듯한 스타링을 완성했다. 그녀의 상큼한 썸머룩을 완성시켜준 ‘제이에떼(J e’ te)’는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컬렉션으로 패션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날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과즙미 터지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팔을 들고 햇빛을 가리고 있는 컷에서 보기만해도 시원한 실버 주얼리와 땋은 머리에 메쉬 소재 곱창 밴드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해먹에 기댄채 미소를 짓고 있는 컷에서는 하늘색 니트에 비비드한 컬러 스톤 포인트의 드림 코인(DREAM COIN) 반지로 생동감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