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찰떡조합으로 큰 기대 모아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글로벌 캐릭터브랜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 멜로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찰떡조합으로 큰 기대 모아 | 3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MZ세대들의 유행 트렌드인 레트로 하이틴 패션의 대표 브랜드 ‘로라로라’와 1020 여성들의 폭 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마이멜로디’의 만남은 찰떡조합으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찰떡조합으로 큰 기대 모아 | 4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이번 콜라보레이션 컨셉은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마이멜로디의 대표적인 ‘똑당해’ 포즈에서 영감을 받아 ‘지긋지긋 한 코로나로 일상이 무너진 우리들, 이제 그만 똑땅하자!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NO! 똑땅해’ 시리즈와 추억의 ‘빈티지 마이멜로디’ 시리즈가 있다. 상품 구성은 티셔츠, 파자마, 양말, 슬리퍼 외에 폰케이스, 그립톡, 키링, 지갑 등 액세서리 제품, 콜렉트북, 포토홀더, 스티커 등 스테이셔너리 세트와 컵, 쿠션 등 리빙제품까지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찰떡조합으로 큰 기대 모아 | 5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멜란지 소재의 워싱된 마이멜로디 그래픽과 클래식한 폰트를 사용한 로고 플레이 티셔츠들은 박시한 오버핏과 크롭기장의 스탠다드 핏 두가지로 출시되어 다양한 하의와 스타일링 하면 90년대 스트릿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친구들과의 폴라로이드 사진이나 최애의 포토카드를 담을 수 있는 콜렉트북과 포토홀더, 쁘띠 앨범 키링 등 굿즈 아이템은 덕후들의 덕심을 저격하며 모두 소장하고 싶게 한다.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가 돋보이는 카드지갑과 폰케이스, 키링 제품은 마이멜로디 캐릭터가 아크릴 참으로 달려 귀여운 포인트를 더해준다.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찰떡조합으로 큰 기대 모아 | 6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로라로라 관계자는 “1020여성들에게 열광적인 지지와 매니아층이 두터운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높아 지고 있다. 의류, 액세서리 제품들에서 나아가 문구, 팬시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멜로디로 꾸며진 포토존과 특별한 매장 디스플레이까지 비주얼에 민감한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준비하였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스페셜 기프트와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X 마이멜로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비롯,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런칭 기념 10%할인과 구매고객 대상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No!똑땅해!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4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