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모스키노, 2021 프리폴 시즌 ‘바이커 백’ 출시

모스키노, 2021 프리폴 시즌 ‘바이커 백’ 출시 | 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에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아이템 ‘바이커 백 (BIKER BAG)’을 2021 프리폴 시즌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다.

2021 프리폴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커 백 (BIKER BAG)’은 클래식한 모스키노 바이커백 컬렉션을 모티브 삼아 세련되고 멋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하였으며, 마이크로 크로스바디 미니백, 벨트 액세서리, 클러치 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방 하나만으로도 언제 어디에서든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모스키노, 2021 프리폴 시즌 ‘바이커 백’ 출시 | 4

또한, 대담한 애니멀 프린트와 데님, 벨벳, 가죽 콜라주등 유니크한 소재를 사용하여 모스키노만의 과감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스키노, 2021 프리폴 시즌 ‘바이커 백’ 출시 | 5

MOSCHINO(모스키노)의 클래식 그 자체로 재 탄생한 2021 프리폴 ‘바이커 백 (BIKER BAG)’은 모스키노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모스키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