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바나헬싱키, SUMMER 컬렉션

지난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북유럽 대표 브랜드 이바나헬싱키 파올라수호넨(IvanaHelsinki Paola Suhonen)이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픈과 동시에 품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IvanaHelsinki Korea Collection’에 이어 두 번째 여름 컬렉션은 ‘SUMMER GARDEN FESTIVAL’(여름 정원의 축제)을 주제로 여름 정원의 서정적 감성과 화사함을 그대로 담은 프린트로, 화려함과 독특한 북유럽 패션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이바나헬싱키 CEO겸 디렉터인 Paola Suhonen (파올라수호넨)은 이번 한국의 여름 테마 ‘Summer Festival With Ivana’라는 테마로 북유럽 여름 정원을 모티브로 표현하여 그간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하였다.

또한 Covid 이후, 고객 대상으로 매년 이바나헬싱키 본사에서 개최하는 ‘the Superwood Festival’ 에 초청하여 이바나헬싱키 브랜드의 북유럽 감성과 문화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계획이다.

향후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북유럽 감성을 소개할 수 있는 토탈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과의 활발한 교류를 추진하고자 한다고 전하였다.

452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