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스타그램 속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룩

기은세-김예원-이유비-차예련이 개인 SNS를 통해 화사한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 속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룩 | 5
<사진제공=이바나 헬싱키(Ivana Helsinki)>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착용하는 제품마다 화제가 되는 기은세와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에서 탁월한 공감 능력을 발휘해 존재감을 드러낸 김예원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인상적인 롱 드레스로 우아한 가을 원피스룩을 보여주었다. 마치 정원을 통째로 옮긴 듯한 플라워 프린트가 그녀들의 룩에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인스타그램 속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룩 | 6
<사진제공=이바나 헬싱키(Ivana Helsinki)>

또한, 러블리의 대명사 이유비와 얼마 전 틱톡 계정을 오픈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차예련은 프릴 디테일로 풍성하게 떨어지는 미니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셀럽들이 선택한 플로럴 원피스는 2030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핀란드 디자이너 ‘파올라 이바나 수호넨’이 이끌고 있는 ‘이바나 헬싱키(Ivana Helsinki)’ 제품으로 핀란드 특유의 감성적인 패턴과 스칸디나비아의 동화적인 무드가 어우러진 컬렉션을 소개한다.

한편, 셀럽들이 착용한 원피스는 이바나 헬싱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W컨셉에서도 만날 수 있다.

3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