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올,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한 라인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

디올,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 | 3
<사진제공=디올(Dior)>

아이코닉 Lady Dior 백과 30 Montaigne 백을 비롯하여 Dior Caro 백과 Saddle 백 역시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감성을 입은 실루엣의 매혹적인 미니 버전으로 탄생했다.

디올,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 | 4
<사진제공=디올(Dior)>

마이크로 백은 블랙, 레드 및 라떼 컬러와 더불어 부드럽고 쾌활한 감성의 로즈 드 방, 스카이 블루, 민트 또는 툰드라 그린 컬러로도 출시되어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컬러들을 향해 찬사를 보낸다. Dior Caro 백과 Lady Dior 백에는 하트 테마를 재해석한 까나쥬 모티브가 장식되어 있으며, 특히 Lady Dior 백은 펄 자수를 장식한 우아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은 디올 하우스의 다채롭고 상징적인 액세서리와 믹스매치하여 언제 어디에나 어울리는 특별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이 시대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매력적인 디올 마이크로 백은 6월 24일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 및 디올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