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캠핑룩으로도 좋을, NFL ‘테일게이팅 컬렉션’

캠핑룩으로도 좋을, NFL ‘테일게이팅 컬렉션’ | 1
<사진제공=엔에프엘(NFL)>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미식축구 응원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테일게이팅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일게이팅은 자동차 뒷문 또는 트렁크 뚜껑을 뜻하는 단어인 ‘테일게이트(Tailgate)’에서 파생된 말로, NFL 경기 전후 경기장 밖 주차장에서 관중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응원 문화를 뜻한다.

캠핑룩으로도 좋을, NFL ‘테일게이팅 컬렉션’ | 2
<사진제공=엔에프엘(NFL)>

이번 시즌 테일게이팅 컬렉션으로는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선보인다. 제품은 티셔츠 앞면에 엔에프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라인과 티셔츠 뒷면에 테일게이팅 그래픽 이미지가 적용된 라인으로 나뉘며, Mustard · Sunburn Brown · Ensign Blue 등의 빈티지한 색감을 중심으로 레트로 감성을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세미 오버핏의 실루엣을 띄는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썸머 커플 아이템을 찾고 있는 커플들에게 추천할 만하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차박이나 캠핑 감성과도 잘 어울려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엔에프엘(NFL)의 테일게이팅 티셔츠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3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