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최예빈 & 손현우, 시원한 데님 패션 선보여

최예빈 & 손현우, 시원한 데님 패션 선보여 | 1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최예빈과 손현우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버커루의 서머 데님룩 패션 사진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좋아요’를 누르며 이들의 패셔너블한 센스에 공감하고, 브랜드와 제품명을 묻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최예빈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버커루 여름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다. 첫번째로 보여준 스타일은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통기성에 탁월한 쿨맥스 와이드 데님팬츠를 빈티지한 슬럽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여 데일리한 원마일웨어를 보여주고 있다.

최예빈 & 손현우, 시원한 데님 패션 선보여 | 4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두번째 스타일은 데님으로 된 4부 카고 쇼츠 팬츠로 적당한 두께감과 텐션이 있어 여름철 편안한 활동을 제공하며 사선의 절개 디자인을 통해 슬림한 핏을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상의로는 유광 스팽글 장식이 포인트인 버커루의 스팽클 라운드넥 티셔츠를 매치해 패션 감각을 뽐냈다.

그룹 에이투식스(ATO6) 멤버 손현우는 쿨맥스 데님팬츠를 입고 황금비율을 뽐냈다. 슬림한 일자핏에 뒷주머니의 로고자수가 돋보이는 ‘UP3 핏’ 데님과 고급스러운 컬러의 타이다이 루즈핏 라운드넥 티셔츠를 함께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뿜어낸다. 모델 출신 답게 데님과 티셔츠만으로도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 여성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최예빈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과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고정 출연하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손현우는 3월 디지털 런웨이로 진행된 곽현주 컬렉션에 오르며 높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라이징스타 최예빈, 손현우의 활약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두 사람을 통해 보여준 버커루의 빈티지 감성을 향후 출시될 신제품에 반영할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7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