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우리를 다시 뛰게 할 이 순간을 기념하다

아디다스가 7월 2일(금), 스포츠와 함께 전 세계가 하나 되는 순간을 기념해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한계를 넘어 가능성을 바라보는 전 세계 운동선수들이 하나 되는 기록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기록을 선사할 제품들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아디다스의 후원 선수이자 국가 대표인 ‘황의조’, ‘이강인’, ‘김서영’, ‘이정후’의 메시지가 더해져 더욱 특별하다. ‘붉은 함성을 듣는 순간, 골을 향해 달리는 나를 본다’는 메시지를 전한 황의조, ‘날아오는 공을 타격하는 순간, 앞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본인을 본다’는 메시지를 전한 이정후 등을 통해 선수들 각자의 스포츠맨십과 스포츠를 대하는 진정성 있는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인 ‘울트라부스트 21’과 아디다스의 가장 혁신적인 러닝화인 ‘4DFWD’를 비롯해 ‘아디제로(ADIZERO)’, ‘히트 레디(HEAT.RDY)’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만의 최상의 퍼포먼스 혁신을 선명한 솔라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솔라 레드 컬러는 아디다스가 엘리트 스포츠 경기를 위해 최고의 기술을 선보이는 오랜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컬러로 과거의 스포츠 전설들과 오늘날의 선수들을 통합하는 의미를 지닌다.

무게, 쿠셔닝, 반응성까지 최적의 조화를 자랑하는 ‘울트라부스트 21’은 울트라부스트 20 대비 한층 강력해진 부스트 쿠셔닝의 에너지 리턴으로 더 부드럽고 편안하면서도 쫀쫀한 탄력감으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아디다스 LEP(Linear Energy Push) 기술이 앞꿈치 부분에 가해지는 충격과 강도를 줄여주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며, 뛰어난 반발력으로 더욱 강해진 추진력을 느낄 수 있다.

3D 프린팅 미드솔 기술을 담은 혁신적인 러닝화 ‘4DFWD’는 최신 3D 프린팅 기술과 다년간 쌓아 온 운동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본(Carbon)사의 디지털 광합성 기술(DLS™, Digital Light Synthesis™)을 결합해 탄생하였다. 독특한 4D 격자 구조 미드솔이 더 쉽게, 더 멀리 나아가도록 밀어줘 마치 공중을 활주하는 듯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의 통찰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아디제로’는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스피드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아디제로는 마라톤에서 신기록을 달성한 러닝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의 최신 버전인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2’, 이상적인 러닝 경험을 선사할 장거리 러닝화 ‘아디제로 프라임 X’, 보다 대중적인 데일리 러닝화 ‘아디제로 보스톤 10’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각 러닝화의 특성에 맞게 볼륨을 다르게 적용한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폼 미드솔이 달릴수록 힘이 넘치는 에너지 리턴을 선사하며, 발가락 뼈에서 착안한 해부학적 디자인의 에너지로드(ENERGYRODS)는 발이 지면에 닿아 휘어질 때 역동적인 탄성을 더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다.

격렬한 고강도 운동에도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히트 레디’ 트레이닝 라인도 선보인다. 히트 레디는 혁신적인 쿨링 기술과 열기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내보내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 제품인 탱크, 쇼트부터 남성 제품인 와리 티셔츠 및 쇼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솔라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나이티드 콜렉션의 ‘울트라부스트 21’과 ‘히트 레디’, ‘아디제로’는 7월 2일(금)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DFWD’는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8월에는 유나이티드 컬렉션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나이티드 컬렉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