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연석 & 변요한, 훈남들의 청담동 나들이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브랜드의 대표 스포츠 워치인 아쿠아레이서의 새로운 모습,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을 출시했다.

유연석 & 변요한, 훈남들의 청담동 나들이 | 3
<사진제공=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은 기존 수상 스포츠에 집중한 다이버 워치 컬렉션에서 보다 다양한 환경과 극한의 상황을 위한 멀티툴 워치로 더욱 견고하게 선보인다.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청담동에 위치한 태그호이어 청담부티크를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유연석 & 변요한, 훈남들의 청담동 나들이 | 4
<사진제공=태그호이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유연석과 변요한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유연석 & 변요한, 훈남들의 청담동 나들이 | 5
<사진제공=태그호이어>

두 사람은 각각의 색깔을 담은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새로운 컬렉션과 히스토리컬 뮤지엄을 비롯해 태그호이어의 다양한 워치 컬렉션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이 자리한 태그호이어 청담부티크의 특별한 모습은 8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아쿠아레이서 히스토리컬 뮤지엄은 7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은 7가지로 청담부티크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7월4일부터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을 통해 공식 출시된다.

16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