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이즈데이즈, 여행 시즌 호텔과의 이색 협업

데이즈데이즈, 여행 시즌 호텔과의 이색 협업 | 1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여행 시즌을 맞아 호텔과 이색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실제 여행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캠페인인 ‘데이즈데이즈 트립’을 통해 생생한 여행 컨텐츠 제작 및 호텔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포함한 스페셜 한정 룸패키지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데이즈데이즈 트립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그 속에서 브랜드의 철학을 실현해 나가는 액티비티 캠페인이다. 여행지 속 데이즈데이즈의 무드를 보여줌과 동시에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활용한 바캉스룩, 일상룩 등의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제안한다.

데이즈데이즈, 여행 시즌 호텔과의 이색 협업 | 2
그랜드 하얏트 제주

지난 6월 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와 함께 트립을 진행했다. 객실, 수영장, 비치 피크닉, 요트 등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데이즈데이즈만의 스타일로 소개했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브랜드 특유의 무드가 돋보이는 여행 컨텐츠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와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 포함한 스페셜 룸 패키지를 출시했다.

데이즈데이즈, 여행 시즌 호텔과의 이색 협업 | 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서울과 함께 한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로브 및 패브릭 백과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조식,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로브와 패브릭 백은 세련된 야자수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호텔 수영장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데님 팬츠, 코튼 팬츠 등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7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3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데이즈데이즈, 여행 시즌 호텔과의 이색 협업 | 4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의 ‘마이썸머데이즈’ 패키지는 데이즈데이즈만의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리조트 백과 더불어 마사지 스틱, 레스토랑 식사, 조식 및 어메니티 세트 등의 구성을 함께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위트 있는 문구가 새겨진 리조트 백은 선착순 70팀 한정으로 증정한다.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대표는 “데이즈데이즈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들로 하여금 여행과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에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9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