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 운영

식품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가 만나는 일명 ‘맛있는 패션’ 유행이 외식업체로도 이어져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하고 있다. 지난 4월 캠핑 버거 맛집과 아웃도어 브랜드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네파와 버거보이는 이번엔 식품과 패션 매장이 결합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7월에 새롭게 오픈하는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매장이다. 수제 버거 매장과 패션 매장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각 매장간 연계된 프로모션 진행으로 쇼핑의 재미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는 ‘자연과 도심 속의 색다른 경험과 순간들’을 콘셉트로 유리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C-TR 3.0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C-TR 3.0 대표 제품들과 더불어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협업 제품들도 함께 구입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네파와 버거보이를 상징하는 DIY형 와펜도 함께 제공한다.

버거보이 매장과 연계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23% 할인가에 제공하는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티셔츠,모자) 구매시 버거보이 세트(버거, 프라이, 음료)가 제공되며, 네파 제품 구매시에도 버거보이 사이드 메뉴(프렌치프라이)가 제공된다. 버거보이 매장에서 버거 1개 이상 구입시 팝업스토어 네파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네파 팝업스토어 고객 대상으로 1일 2회 특정 시간대에 ‘C-TR 라보로 반팔티셔츠’ 2개를 3만3000원에 판매하는 1+1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C-TR 3.0 상·하의와 모자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내에 있는 네파몰 QR코드 통한 신규 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 쿠폰을, 팝업스토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시엔 네파몰 1만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4월 버거보이와의 협업을 통해 주요 타겟인 MZ세대 사이에서 이색 콜라보로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며,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3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