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장의 셀럽들

샤넬이 성수동 S FACTORY(에스팩토리)에서 N°5 향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CHANEL FACTORY 5 (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 오프닝 행사에는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을 비롯해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차학연,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민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샤넬이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00주년을 맞이하여 탄생한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텐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17가지 리미티드 제품들은 키친(주방),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배경으로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 등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샤넬 FACTORY 5(팩토리 5) 팝업 스토어는 오는 7월 18일까지 성수동 S 팩토리(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8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