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X 골프왕’ 핑크색 입은 아이코닉한 콜라보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와 컨버스 X 골프 왕(CONVERSE X GOLF WANG) 척 70플레임을 출시한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씬을 넘어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그의 시그니처인 플레임 프린트와 골프왕 팔레트에서 가져온 새로운 컬러를 조합했다.
특히 지난 몇 년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컬렉션의 상징이었던 대담한 플레임 패턴은 그의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뉴트럴 톤 캔버스에 입혀진 핑크색 플레임과 밝은 파란색 디테일은 선명한 대비를 이루어 오리지널 디자인을 연상케 하며, 클래식 러버 미드솔에 핑크색의 핀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생동감을 표현한 것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특징이다.
장인 정신이 깃든 컨버스의 헤리티지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독특한 미학이 만나 탄색한 컨버스 X 골프왕 척 70 플레임은 7월 8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서면), 카시나 한남, 웍스아웃 라이즈, 케이스스터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8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