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크네 스튜디오, 21FW 시즌 페이스 컬렉션 2차 드롭 공개

지난 5월 선보인 페이스 컬렉션 1차 드롭에 이어 아크네 스튜디오에서 21FW 페이스 컬렉션 2차 드롭을 공개했다. ‘선택적 가족’ 테마를 반영한 아크네 스튜디오 21FW ‘페이스’ 컬렉션은 가치관, 관심사, 창의성 등을 공유하는 친족 관계를 그려냄으로써 기존의 가족에 대한 정의를 초월한다. 두 차례로 나뉘어 선보이는 이 컬렉션에서는 아이코닉한 ‘페이스’ 모티브 패치가 각 테마에 맞춘 모습으로 등장하여 선택적 가족이라는 의미를 독특하게 풀어낸다.

2차로 출시되는 컬렉션은 “비자로 월드 투어”를 테마로, 스텐실-스프레이 된 가죽이나 색이 바랜 ‘페이스’ 모티브 패치 가죽이 사용되었으며 프랑스 밴드 Nyokô Bokbaë와 환경운동가 제인(Jane), 리아(Lea), 폴리카(Polyka)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스톤워시 면, 메탈릭 스터드, 인타르시아 양모 니트, 빳빳한 포플린과 마구 섞은 로고 스펠링 모티브와 함께 빛 바랜 피치, 밝은 블루, 만다린 오렌지, 베이지, 블랙 컬러는 작업복 재킷, 트라우저 팬츠, 쇼츠, 반팔 셔츠, 스웨트셔츠, 티셔츠, 볼캡, 비니, 헤드밴드, 더플백과 양말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등장하는 “팝” 테마에서는 강렬한 옐로우와 블랙 컬러의 ‘페이스’ 모티브 패치와 자수 패치, 그리고 인타르시아 니트 로고를 담았으며, 광택감 있는 나일론, 저지, 플리스 소재에 연핑크, 화이트, 블랙 컬러를 입혀 볼륨 감 있는 아우터와 스트라이프 니트, 후드, 티셔츠, 쇼츠, 비니, 글러브, 비치 타올과 슬리퍼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 가을/겨울 ‘페이스’ 컬렉션의 2차 드롭 제품들은 7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5 Likes
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