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티파이, ‘디즈니 프린세스’ 조명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이번엔 디즈니 프린세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디즈니와의 협업을 이어간다. 7월 29일 공식 출시를 앞둔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Be Your Own Princess“를 주제로 자연친화적인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내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사전 구매 기회를 받아볼 수 있다.

자신감을 부여하는 “Be Your Own Princess” 슬로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 프린세스의 발랄함과 이야기 속 각종 장애물을 이겨내는 용기를 부여했다. 특히, 디즈니 프린세스 대표 캐릭터인 에리얼, 벨, 신데렐라, 자스민, 뮬란, 티아나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전 세계 디즈니 프린세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스는 아이폰 시리즈만 지원하며 스티커 케이스, 미러 케이스와 함께 선호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선택하고 모노그램을 함께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을 제공하여 팬들로 하여금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인 “Be Your Own Princess” 본연의 의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충격 방지 케이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글리터 임팩트 케이스, 100%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생분해성 에코 케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가격은 4만 5천 원부터 7만 5천 원이다.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테크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진주 구슬과 보석 비즈로 디자인한 비즈 스트랩은 4만 5천 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디즈니 프린세스를 품은 에어팟 케이스와 커스텀 에어 태그 링 케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디즈니 프린세스에 대해 대화를 나눌 때면, 대다수의 팬들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행복 가득한 미소로 답을 한다.”라고 말했다. “캐릭터 고유의 개성이 녹아든 이번 컬렉션을 통해 디즈니 프린세스가 그동안 팬들에게 안겨준 감동을 다시금 느끼고 케이스티파이 팬들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티파이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0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